무려 15만명의 이상의 선택을 받은 미니쿠치샌드위치 메이커 ! 지금의 샌드위치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비록 기간은 짧았으나, 많은 노력을 걸쳐 현재에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15만명의 이상의 선택을 받은 미니쿠치샌드위치 메이커
지금의 샌드위치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비록 기간은 짧으나,
많은 노력을 걸쳐 현재에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미니쿠치의 탄생은 현재의 가전의 제품의 대부분이 중국에서
생산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국내에서 어떤 설계를 하기 보다는
중국에서 개발된 제품에 그저 상표를 붙여 판매하는 경우가 너무
많이져 그 차별성 마져 없어지고 소비자의 환경에 맞춤 상품이
아닌 가격이 가장 싼 제품만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시
하는 것 처럼 되는 것을 보고 설계만큼은 우리가 우리
고객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도 많은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지만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그 만큼
우리 제품을 누가 사용할 것인지가 중요한데 오래전 부터
증가해 오던 1인가구등에는 더구나 현재의 주방가전들이
적당하지 않았으며, 간단한 식습관을 추구하며,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1인 가정 또는 소규모 가정에서
소비하는 것 중에 찾던 중 샌드위치에 집중을 하게 되었습니다.
샌드위치는시중에서 흔하게 구매해 먹는 제품 이지만
의외로 좋은 재료와 함께 샌드위치를 즐기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지출을 하기 때문에 집에서 간단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잇는 레시북과 함께 샌드위치 메이커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샌드위치를 가열 시키는 도구가 아닌 소규모 가정의
특성상 보관 장소 또한 많지 않기 때문에 제품의 디자인 또한
중요했습니다 이런 샌드위치메이커는 2018년에 출시하여
많은 판매를 할 수 있었고 미니쿠치가 시작되는 매우 중요한
발판을 마련해주었습니다.
이런 샌드위치메이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요리사 분들의 자문을 받았으며, 보다 맛있는 샌드위치
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조그만 기계에서 보다 높은 열을 다뤄야
했습니다. 그리고 열판의 두께가 더 두꺼워야 했고 그로인해
반사적으로 사용 후 열을 최대한 빨리 낮추기 위한 장치들이
더 필요 했습니다.
2021년 8월 현재 미니쿠치는 이런 샌드위치 메이커에서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샌드위치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설계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더 높은 가치와 더 많은
활용성 그리고 사용감 등을 높이기 위해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미니쿠치의 탄생은 가전의 제품의 대부분이 중국에서 생산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국내에서 설계를 하기 보다는 중국에서 개발된 제품에 상표만 붙여
판매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져 차별성이 없어지고 소비자의 환경에 맞춤 상품이 아닌
가격이 가장 싼 제품만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시 하는 것 처럼 되는 것을 보고
설계만큼은 우리가 우리 고객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도 많은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지만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그 만큼 우리 제품을 누가 사용할 것인지 중요한데 오래전 부터 증가해
오던 1인 가구는 현재의 주방가전들이 적당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한 식습관을
추구하며,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1인 가정 또는 소규모 가정에서 소비하는 것을
찾던 중 샌드위치에 집중을 하게 되었습니다.
샌드위치는시중에서 흔하게 구매해 먹는 제품 이지만 의외로 좋은 재료와 함께 샌드위치를
즐기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지출을 하기 때문에 집에서 간단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북과 함께 샌드위치 메이커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샌드위치를 가열 시키는 도구가 아닌 소규모 가정의 특성상 보관 장소 또한 많지 않기
때문에 제품의 디자인 또한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런 샌드위치메이커는 2018년에 출시하여
많은 판매를 할 수 있었고 미니쿠치가 시작되는 매우 중요한 발판을 마련해주었습니다.
이런 샌드위치메이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요리사 분들의
자문을 받았으며, 보다 맛있는 샌드위치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조그만 기계에서 보다
높은 열을 다뤄야 했습니다. 그리고 열판의 두께가 더 두꺼워야 했고 그로인해 반사적으로
사용 후 열을 최대한 빨리 낮추기 위한 장치들이 더 필요 했습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한 결과 광고에 집중하지 못했음에도 많은 판매를 할 수 있었고
다시 그 결과 다른 미니쿠치 제품을 설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미니쿠치가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들 만들어 나가는데 샌드위치 메이커는 큰 역활을 해왔습니다.
2021년 8월 현재 미니쿠치는 이런 샌드위치 메이커에서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샌드위치메이커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설계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더 높은 가치와 더 많은 활용성
그리고 사용감 등을 높이기 위해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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